barbar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고객센터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상품후기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좋아요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
공지사항

제목

[A/S] 굿스마일컴퍼니 A/S 안내

작성자 (ip:)

작성일 18.02.08

조회 182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

안녕하세요 피규어프레소입니다.


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의 상품은
불량상품이더라도 개봉이 되면 저희쪽에서 불량접수가 안되고
소비자가 직접 굿스마일컴퍼니 서포트 메일을 통해
A/S 접수를 해줘야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 (환불 불가)



위와 같이 부품이 없어나 부서진 경우 등 상품을 개봉하기 전의 불량품은
저희 피규어프레소에게 문의주시면 되며,


고객님께서 발견한 불량품의 경우는 굿스마일컴퍼니쪽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이는 굿스마일컴퍼니에서 지정한 지침이니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접수방법은 하단 순서에 따라

차근히 따라해주시면 간편하게 접수 가능합니다!

( PC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)




감사합니다.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

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